기사최종편집일 2024-05-08 02:52
게임

이펀컴퍼니 '삼국지 더 다이나믹',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 돌파

기사입력 2022.07.01 17:4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삼국지 더 다이나믹’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

1일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UQE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SLG ‘삼국지 더 다이나믹’의 사전예약 신청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지난 6월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실제 역사 속에서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의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화려한 스킬, 시대상을 반영한 영지와 배경 등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을 느끼면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을 가진 삼국지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사전예약 오픈 2주 만에 50만 명을 단숨에 달성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지난 22일 종료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이용자 의견을 하나도 빠뜨리지 않고 하나하나 검토에 들어갔다.

검토 후 게임에 긍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요소라면 최대한 반영해서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려는 것이 현재 계획이다.

장항준 감독을 홍보모델로 앞세워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정해진 위치에 건물을 짓는 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건물을 배치해 나만의 영지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판세를 가르는 진형과 조합, 실시간 병력 컨트롤을 통한 전투 개입, 대규모 연맹이 참여하는 공성전 등을 통해 다이나믹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에 많은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기대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니 정식 출시 전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수의 도시 주성 스킨(30일)’, ‘5급 자원 패키지’ 5개, ‘집현첩’ 5개 등 총 10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며, 전화번호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수일 명패(30일)’, 금화 300개, 집현첩 5개 등 총 5만 원 상당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풍성한 보상을 주고, 2만 명을 달성할 경우 추첨으로 ‘LG 울트라 기어 QHD 게이밍 모니터 180Hz’을 제공한다.

사진=이펀컴퍼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