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2 21:15
연예

‘홍석천-스트레이키즈-케빈오 프로듀싱’ 둘기, 25일 신보 ’너 + 나‘ 발매

기사입력 2022.06.24 21:3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최근 TOP G (홍석천)의 데뷔작 '케이탑스타 (K TOP STAR)'를 프로듀싱하여 주목을 받은 둘기 (Dulgi)가 자신만의 세계관을 담은 세 번째 싱글 '너 + 나'를 발매한다. 아티스트 측은 “둘기 유니버스의 세 번째 막을 여는 작품이 이번 25일(토요일) 정오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앞선 두 작품과 마찬가지로 레트로 사운드가 특징인 이번 싱글은 복잡미묘한 사랑 이야기를 수학 공식에 빗댄 재밌는 작품이다. 그 매력은 싱글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 더욱이 느낄 수 있다. 해당 영상은 2000년대 초등학교 생일 파티를 배경으로 했으며, 동일한 주인공이 함께 이어지는 같은 세계관에 출연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둘기(Dulgi)는 이번 싱글에서 작사, 작곡, 편곡과 녹음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악기 연주를 도맡아 아티스트로서 탁월한 능력을 선보였다.

한편, 아티스트 둘기는 음악 전방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둘기는 TOP G(홍석천) 말고도, 케빈 오와 스트레이 키즈의 작품을 프로듀싱하였다. 그 밖으로는 롯데, 미샤, 뉴 발란스 등 유명 브랜드 음악 제작과 F/W 20 COLLECTION SHOW IN LONDON , SFW: SEOUL FASHION WEEK 런웨이 음악 감독을 맡아 음악 전반에 걸친 재능을 인정받았다.

사진 = 둘기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