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7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모바일게임

수렵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헌터W’, 정식 출시…도전의 즐거움 제공

기사입력 2022.06.24 16:0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헌터W’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24일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수렵 모험 MMORPG '헌터W’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와 PC 플랫폼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헌터W’는 야생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래픽과 수렵, 모험 테마가 돋보이는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는 헌터가 되어 귀여운 펫과 함께 야생을 탐험하고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흥미진진한 드래곤 사냥과 수십 개의 섬을 목표로 하는 섬 쟁탈전 콘텐츠 등 다채로운 도전 콘텐츠가 준비되어 승부욕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사격선수 진종오, 방송인 최영재, 프로게이머 장재호(Moon), 배재민(무릎) 등 인플루언서들의 응원 메시지도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블루다이아, 탈것 진급옥, 초급 강화석 등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담긴 출시 기념 쿠폰 코드 ‘hunter’를 공개해 호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7일간 연속으로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6성 광날호랑이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헌터W’는 동남아, 대만, 홍콩 지역에서 출시 당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앞서 국내 사전예약에서도 200만 명을 모객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사진=4399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