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3 11:35
연예

박선호, 제대 후 새 프로필 공개…더 잘생겨졌다

기사입력 2022.06.24 13:39 / 기사수정 2022.06.24 15:0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박선호가 제대 후 본격 복귀 준비에 나선다.

24일 소속사 IHQ는 박선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담은 새로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선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의상 콘셉트에 따라 달라지는 눈빛과 고혹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베이지 컬러 니트를 입고 있는 사진은, 내추럴한 분위기로 대중들에게 친근감을 불러일으키며 박선호 본연의 다정한 모습을 담겨있다. 반면 블랙 의상을 입은 사진은 정면을 강렬하게 응시하며 제대 후 깊어진 눈빛과 성숙함을 극대화시킨다. 슈트를 입은 모습도 확연히 달라진 댄디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언론에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컷과 프로필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은 SidusHQ 공식 네이버 포스트와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선호는 “4-5년 만에 새 프로필 촬영을 했다. 그동안 20대에서 30대가 되고 군대도 다녀오고 성숙해진 모습을 이번 프로필에 담아보고자 열심히 준비했다. 군 전역 후 성장한 모습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여러분들을 찾아뵙고자 한다. 다양한 경험을 쌓기 위해 노력도 했고, 연기 공부도 열심히 하며 탄탄하게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박선호는 드라마 ‘루갈’, ‘최고의 치킨’, 영화 ‘챔피언’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지난 2020년 군 입대로 잠시 팬들 곁을 떠났다 올 2월 늠름한 모습으로 전역 소식을 알렸다.  탄탄한 연기 내공에 우월한 비주얼까지 갖춘 배우로 2022년 하반기 대세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으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 IHQ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