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48
게임

‘프로젝트M’,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유저 선택에 따라 결말 변화

기사입력 2022.06.07 13:4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엔씨소프트의 콘솔 신작 ‘프로젝트M’의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왔다.

7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프로젝트M’의 첫 트레일러(Trailer,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M’은 엔씨(NC)가 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인터랙티브 무비(Interactive Movie) 신작이다. 인터랙티브 무비는 이용자의 조작, 선택에 의해 게임의 스토리 전개와 결말 등이 바뀌는 장르다.

‘프로젝트M’ 트레일러는 엔씨(NC)가 개발 중인 실제 게임 콘텐츠로 제작했다. 영상을 통해 연인의 죽음과 한 남자의 복수를 그려낸 ‘프로젝트M’의 메인 스토리도 살펴볼 수 있다.

3D 스캔, 모션 캡처, VFX(Visual Effects, 시각특수효과) 등 엔씨(NC)가 보유한 자체 기술력을 통해 캐릭터의 표정과 움직임 등을 세밀하게 구현했다.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한 실사 수준의 고품질 그래픽과 연출력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M’ 트레일러는 엔씨(NC)가 추구하는 오픈형 R&D 개발 문화 ‘엔씽(NCing)’의 첫 공개 행보다.

엔씨(NC) 최문영 PDMO(Principal Development Management Officer)는 “엔씽은 엔씨소프트가 만들고 있는 게임들의 개발 과정을 공개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상, 인터뷰, 소설, 웹툰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 과정을 적극 공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