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3:38
게임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과 컬래버 진행

기사입력 2022.06.03 17:2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FINAL FANTASY BRAVE EXVIUS’와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이 컬래버를 진행한다.

3일 gumi Inc.는 SQUARE ENIX Ltd.,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가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한정 네오 비전 유닛 ‘용사 다이’, ‘마법사 포프’, ‘무투가 마암’, 그리고 출석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NV 유닛 ‘수왕 크로코다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NV 유닛 ‘용사 다이’를 EX 각성+1, EX 각성+3으로 각성할 시 비전 카드 ‘부자용 출진!!!’을, NV 유닛 ‘마법사 포프’ 또는 ‘무투가 마암’을 EX 각성+1, EX 각성+3으로 각성할 시 비전 카드 ‘집결! 아방의 제자!’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컬래버의 일환으로 모든 이용자는 오는 23일까지 1일 1회 일일 무료 소환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소환에는 네오 비전 유닛과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한정 네오 비전 유닛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NV 프리미엄 스텝업 소환을 이용할 수 있다. STEP3에서 네오 비전 유닛 1명 획득이 보장되며, STEP1부터 STEP3까지 총 세 번의 소환을 진행할 경우 네 번째 STEP4 소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유닛 소환 이벤트 외에 기간 한정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3일까지 ‘대전! 귀암성’ 레이드 이벤트에 참여해 얻는 귀암성 레이드 코인으로 박스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NV EX 소환티켓(★3/★4/★5/NV), 슈퍼 트러스트 모그리 교환 티켓, ‘파프니카의 검(바람)’, ‘포프의 옷’, ‘다이의 옷’ 등 컬래버 장비를 포함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포인트로는 보장 소환티켓(★4/★5/NV)과 ‘수왕의 갑옷’을 포함한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레이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도전 이벤트 ‘VS 미스트 버언’에서는 미션을 완료해 컬래버 유닛 조각과 NV EX 소환티켓(★3/★4/★5/NV), 크리스탈, 그리고 이벤트 한정 비전 카드 ‘일도양단!!!’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1일 1회 미션을 완료해 컬래버 캐릭터 한 명의 조각 1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일일 캐릭터 도전 이벤트 ‘캐릭터 전투 I’, 오는 23일까지 무료 NV 유닛 ‘수왕 크로코다인’을 비롯해 ‘수왕 크로코다인’ 각성에 필요한 EX 각성 재료, 보장 소환티켓(★5/NV) 1장, 10+1 소환티켓(★3/★4/★5/NV) 1장, 천상의 구슬 1개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보상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QUARE ENIX와 인기 타이틀 Brave Frontier를 개발한 gumi Inc.가 합동으로 개발한 타이틀인 이 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한국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gumi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