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11
게임

슈퍼캣 '그래니의 저택',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도전 과제 리스트 추가

기사입력 2022.05.25 14:2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그래니의 저택'에 숨바꼭질 모드가 추가됐다.

25일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탈출 게임 '그래니의 저택'에 숨바꼭질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숨바꼭질 모드는 숨는 사람인 생존자와 술래인 추적자 중 하나의 역할을 랜덤으로 부여받아 쫓고 쫓기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로운 게임 모드다. 생존자는 게임 내 오브젝트 중 하나로 변신한 뒤, 주어진 시간 동안 주변 환경을 활용해 숨어 일정 시간 추적자를 따돌려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추적자는 생존자가 숨는 동안 일정 장소에서 대기하게 되며, 대기 시간 종료 후 생존자를 찾아내 공격하고 탈락시켜야 한다. 생존자를 공격할 수 있는 횟수는 제한되기에 신중한 관찰이 필요하다.

4분 동안 생존자 중 한 명이라도 살아남게 될 경우 생존자가 승리하며, 반대로 모든 생존자를 탈락시키면 추적자가 승리한다. 이와 함께 생존자, 추적자 전용 도전 과제 리스트도 추가돼 이를 달성 시 더 많은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유저들이 소통하는 게임 내 메타버스 공간 ‘광장’에 변신 게이트를 마련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변신 게이트를 통과하면 35개 오브젝트 중 하나로 변신할 수 있어 보다 유쾌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그래니의 저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와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슈퍼캣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