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5 09:10
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사전예약 39만 돌파…푸짐한 보상 준비

기사입력 2022.05.17 15:4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가 사전예약 39만을 넘어섰다.

17일 뉴버스(Nuverse)는 주식회사 세가와 주식회사 Colorful Palette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듬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가 사전예약 39만 명을 돌파했다 밝혔다.

최종 목표로 세운 사전예약 39만 명 달성에 따라 미리 약속한 보상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여기에는 3.9만 달성 보상 뮤직 카드 30장, 10만 달성 보상 크리스탈 1,200개 & 스탬프 교환권 3장, 20만 달성 보상 3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 & 라이브 보너스 5개, 30만 달성 보상 버추얼 싱어 ‘세카이 의상’ & 의상 제작 재료(한 벌 분량), 그리고 39만 달성 보상인 크리스탈 2,000개 & 버추얼 코인 5,000개가 모두 포함된다.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는 ‘현대의 일본’과 마음에서 태어난 신비한 장소인 ‘세카이’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모두 다른 꿈을 가진 소년과 소녀들이 ‘세카이’에서 만나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 일행과 함께 풀어나가는 아름다운 음악과 이야기 확인할 수 있으며, 'Tell Your World' 등의 보컬로이드(VOCALOID) 명곡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완성도 높은 노트 디자인과 3D 뮤직비디오, 실제 조작과 일치하는 캐릭터 움직임과 함께 리듬게임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다. 리듬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와 이미 리듬게임 최상급자인 사람들도 자신의 실력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EASY’부터 ‘MASTER’까지 다섯 가지 난이도로 구분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를 높이는 특유의 시스템을 적용했다.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는 이번달 15일부터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새로운 추첨 이벤트인 ‘프로세카’ 한국 여행을 진행 중이다. ‘하츠네 미쿠’가 ‘세카이’의 각 유닛 멤버 중 한 명과 한국을 여행하는 사진을 보고 어떤 장소일지 댓글로 맞히는 이벤트로 정식 서비스 시작 후 정답자 중에서 선정해 멤버들이 여행지에서 직접 보낸 엽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뉴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