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5 09:47
게임

정식 출시된 '더 포가튼 시티' 한국어판,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2.05.16 17:08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더 포가튼 시티'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모던 스토리텔러(Modern Storyteller)가 개발하고 플러그 인 디지털(Plug In Digital)이 퍼블리싱 하는 어드벤처 게임, ‘더 포가튼 시티(The Forgotten City)’ 한국어판을 PC, PS4, PS5로 정식 출시했으며,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더 포가튼 시티’는 탐험과 추리로 가득한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이자, 작가 조합상을 수상하고 3백만 번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여 플레이어와 평론가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은 스카이림의 원작모드를 재해석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도시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면밀히 심문하고, 타임 루프를 현명하게 활용하고, 까다로운 도덕적 딜레마에서 올바른 선택을 내려야 한다.

‘더 포가튼 시티’에서는 전문가의 고증을 거친 고대 로마의 진귀한 예술, 건축, 복식, 풍습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픈 월드를 탐험해 볼 수 있으며 캐릭터의 성별, 출신, 배경을 입맛대로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PS4와 PS5는 크로스 구매를 지원하기에 한 기종 구매 시 다른 기종에서도 무료로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