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7:52
게임

스토브인디, 인디 게임 '백영웅전 라이징' 사전 구매 시작…'관련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5.04 16:4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백영웅전 라이징’의 사전 구매가 시작됐다.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나츠메 아타리’에서 개발하는 인디 게임 ‘백영웅전 라이징’의 사전 구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백영웅전 라이징’은 ‘래빗 앤 베어 스튜디오’에서 감독해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백영웅전-라이징’은 명작으로 인정받는 ‘환상수호전’과 ‘캐슬바니아(Catlevania)’ 제작진이 설립한 ‘래빗 앤 베어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백영웅전’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액션RPG이다.

‘백영웅전-라이징’에서는 본편 ‘백영웅전’에 등장할 동료 영웅들의 과거와 배경 이야기, 일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마을 발전이나 영웅 육성 등 본편의 핵심 시스템도 일부 적용돼 있다.

또한, ‘백영웅전 라이징’의 여러 캐릭터는 이후 본편에서 동행으로 등장해 플레이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토브인디’는 오는 11일 출시를 앞둔 ‘백영웅전 ‘라이징’의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토브에서 ‘백영웅전 라이징’ 사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모든 유저에게 제공한다.

또한, 사전 구매 유저는 게임 출시 후 ‘스토브인디’의 모든 작품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출시 후 구매한 유저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된다.

이외에도, ‘스토브인디’는 ‘백영웅전 라이징’의 출시에 맞춰 컨텐츠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JRPG 유저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이미 차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백영웅전’ 출시에 앞서 ‘백영웅전 라이징’을 통해 해당 IP의 매력을 미리 느껴 보시기 바란다”라며 “한국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도 준비했으니 더욱 풍족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영웅전 라이징’ 게임 정보 및 사전 구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