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31
게임

티몬X펄어비스, 대규모 제휴 프로모션 진행…'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개설

기사입력 2022.05.04 10:5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티몬과 펄어비스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은 오는 10일 오전 9시까지 ‘검은사막 모바일’의 제작사인 펄어비스와 대규모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과 펄어비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검은사막 모바일’에 특별 퀘스트를 개설하고 총 3만 명의 유저에게 티몬에서의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퀘스트를 통해 태고 주무기·장신구 등 준종결급 장비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티몬 특별 퀘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게임 접속과 동시에 자동 적용된다. 퀘스트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티몬토큰’을 획득한 유저 중 상위 2만 명에게 최대 1만 원의 티몬 적립금이 지급된다.

기간 내 순위에 들지 못한 유저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종료 다음 날인 11일에는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한다.

티몬과 펄어비스 간의 제휴 프로모션은 인기 모바일 게임을 매개로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하기 위한 목적이다.

티몬과 펄어비스는 지난 4월말 진행한 검은사막의 ‘PC검사데이’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단 하루도 지나지 않아 당첨 인원수를 돌파하며 유저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티몬은 지난 제휴 성과를 바탕으로 MZ세대의 이용이 많은 ‘검은사막 모바일’로 프로모션 영역을 확대했다.

티몬 관계자는 ”티몬은 팬덤이 생성될 수 있는 다양한 관심사 영역에서 고객 접점을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향후 검은사막 제작사인 펄어버스와의 협력을 비롯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몬의 ‘검은사막 모바일’ 제휴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티몬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