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9
스포츠

문보경, LG 팬들이 직접 뽑은 4월 MVP 선정

기사입력 2022.05.03 13:00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서울 LG 트윈스는 2022시즌 홈페이지와 트윈스앱 팬 투표를 통해 시즌 초반 뜨거운 타격감으로 팀 승리에 힘을 보탠 문보경을 '디지털 락커룸 4월 MVP'로 선정했다.

문보경은 "4월 MVP에 뽑힐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팬들이 주시는 MVP라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 4월 MVP를 받은 것처럼 준비를 잘해서 또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LG 트윈스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로 투표는 홈경기와 원정경기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투표해 일일 집계 후 월별로 MVP를 선정하게 된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울트라 PC'를 상품으로 지급하며, 투표에 참여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티켓링크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종료 후 투표에 참여한 팬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즌 MVP 친필 사인 유광점퍼'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4일 오후 2시에는 디지털 락커룸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4월 MVP 1위와 2위 각 선수의 사인볼 10개씩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 락커룸 MVP 투표는 홈페이지와 LG트윈스앱>팬>디지털 락커룸>히스토릭 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진=LG 트윈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