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40
게임

SIEK, 가정의 달 기념 '기프트 위크' 캠페인 진행…'캐시백부터 할인까지'

기사입력 2022.04.27 11:1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SIEK이 '기프트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27일부터 5월 11일까지 15일 동안 '기프트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프트 위크 캠페인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은 물론 가장 고마운 존재인 나 자신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캐시백 이벤트,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증정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캐시백 이벤트는 PS Store에서 카카오페이로 구매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로 구매 건당 3만 원 이상 결제를 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3,000P가 적립된다.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증정 이벤트는 PS Store에서 게임 및 추가 콘텐츠를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2,500명에게 왓챠(WATCHA)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증정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기프트 위크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모든 PlayStation® 팬을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프트 위크에서 세일하는 게임 중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골라 PlayStation®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PlayStation™Store 기프트 카드 3만원권, 15명에게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5명에게 PULSE 3D™ 무선 헤드셋을 증정한다.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와 파트너샵을 비롯하여 PlayStation®의 주요 온, 오프라인 판매점 에서는 다양한 PlayStation® 타이틀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PS5™용 “Ratchet & Clank: Rift Apart”는 정상가 대비 20% 할인, PS5™ 및 PS4™용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각각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다.

“God of War”,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 등의 명작 타이틀로 구성된 PlayStation®HITS 시리즈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Sackboy: A Big Adventure”, “DEATHLOOP” 등 엄선된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PS Store에서는 “It Takes Two”, “Sackboy: A Big Adventure”, ”God of War”를 비롯하여 다양한 PS5™ 및 PS4™용 타이틀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SI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layStation® 플랫폼의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