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4:04
게임

'루모트' 한국어판, PC·PS4·닌텐도 스위치 오늘(21일)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2.04.21 15:49 / 기사수정 2022.04.21 15:52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루모트' 한국어판이 PC, PS4,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됐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루민어썸 게임즈(Luminawesome Games Ltd.)의 3D 퍼즐 플랫포머 게임 ‘루모트(Lumote: The Mastermote Chronicles)’ PC,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21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모트’에서 유저들은 모트들로 가득한 세계를 통통 튀며 여행해야 한다. 바이오버스의 깊은 곳에서 빛을 발하며 살아가는 이 생명체들은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의 리듬에 맞춰 살아간다.

그 중에서도 호기심이 넘치는 주인공 루모트는 힘의 색깔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모트이다. 바이오버스가 마스터모트 때문에 온통 사악한 붉은 빛을 띄자, 루모트는 세상을 다시 푸르게 바꾸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그러기 위해 루모트는 바이오버스 속 생명체들과의 교감을 통해 퍼즐을 풀며, 가장 강력한 모트인 마스터모트를 물리쳐야만 한다.

한편, ‘루모트’ PC,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