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1:20
게임

‘사망여각’,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콘솔 환경 맞게 시스템 최적화

기사입력 2022.04.21 10:09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사망여각’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나왔다.

21일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루틀레스 스튜디오(대표 박현재)가 개발한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사망여각(8DOORS: Arum’s Afterlife Adventure)’이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망여각은 한국 전통 설화 ‘바리공주 이야기’를 기반으로 아버지의 죽음에 의문을 품은 딸이 진실을 파헤치고 아버지를 찾기 위해 저승세계로 들어가는 모험을 담았다. 한국적인 소재와 흰색, 붉은색, 검은색 3가지 색상만을 활용해 동양적인 색채를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사망여각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콘솔 환경에 맞게 시스템 최적화를 진행했다. PC 버전과 동일하게 9개의 챕터, 14종의 보스, 7종의 히든 보스 등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색 있는 무기 7종을 포함한 우렁각시, 콩쥐팥쥐 등 한국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몬스터도 확인 가능하다. 특히,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총 3가지 버전의 엔딩도 준비됐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가격은 2주 동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8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한편, 사망여각은 오는 6월 고유 포스터가 포함된 하드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네오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