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11
게임

'MLB9이닝스22’, 시네마틱 영상 공개…류현진 VS 마이크 트라웃 1:1 진검 승부

기사입력 2022.04.20 13:3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MLB9이닝스22’에서 류현진과 마이크 트라웃의 승부를 감상할 수 있다.

20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2’가 본격 야구 시즌을 맞아 공식 홍보 모델을 내세운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MLB9이닝스22'는 MLB를 기반으로 한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30개 구단 및 최신 선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높은 수준의 리얼리티가 특징이다.

최근 그랜드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에 돌입한 'MLB9이닝스22'는 지난 2016년과 2019년부터 각각 게임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약해온 ‘마이크 트라웃’과 ‘류현진’을 이번 시즌에도 게임의 대표 얼굴로 발탁하고, 선수들이 직접 출연한 홍보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적막한 분위기의 그라운드에 류현진과 마이크 트라웃이 1:1 진검 승부를 펼치는 과정이 전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독보적인 테크니션 피처 류현진과 현역 최고 타자로 불리는 마이크 트라웃이 가진 특유의 투구 동작과 타격 모션을 3D 애니메이션 형태로 파워풀하게 연출했으며, 강력한 미사일과 방패가 부딪혀 폭발하는 듯한 이펙트까지 추가해 선수들의 대결 구도를 긴장감 넘치게 표현해냈다. 영상은 대결을 마친 선수들의 얼굴이 클로즈업된 후 게임 타이틀이 등장하며 마무리된다.

한편, 'MLB9이닝스22’는 최근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게임의 재미 요소를 대폭 강화하기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베이브 루스’, ‘사이영’, ‘미키 맨틀’, ‘루 브록’, ‘스티브 칼튼’ 등 메이저리그 역사상 최고로 평가받는 선수들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2022 MLB’ 구단 및 선수의 최신 정보까지 게임 내 그대로 반영해 현실 속 메이저리그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