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3:03
연예

이찬원, 다이아몬드 스텝 완벽 구사…상하체 분리된듯 (불후)

기사입력 2022.04.09 14:2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불후의 명곡’ MC 이찬원의 무아지경 다이아몬드 스텝 삼매경이 포착됐다.

9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TV ‘불후의 명곡’ 550회는 ‘유머 1번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KBS 레전드 코미디 프로그램인 ‘유머 1번지’의 황금기를 이끈 임하룡, 심형래, 오재미, 김학래, 이봉원, 임미숙, 이경애가 출연한다. 이들은 환상의 무대 뿐만 아니라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MC 이찬원의 일취월장한 댄스 실력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에는 코미디계의 대부 임하룡의 트레이드 마크인 ‘다이아몬드 스텝’을 따라잡기에 나선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찬원은 상하체가 분리된 듯한 열정적인 움직임으로 다이아몬드 스텝을 완벽하게 구사하고 있다.

임하룡은 “서울에서 춤을 개발해서 전국에 다 유행시켰다”며 전국구 인기 댄스였던 다이아몬드 스텝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찬원은 임하룡의 움직임을 부지런히 따라 하며 감각적인 스텝을 선보였다는 후문.

이찬원의 무아지경 댄스는 오늘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KBS2TV ‘불후의 명곡’ 유머1번지 특집을 통해 공개된다. 이외에도 레전드 코미디언들이 선사하는 추억이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며 19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토요 예능 프로그램 1위를 기록중인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불후의 명곡'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