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23:12
게임

‘뮤오리진3’, ‘차원의 격투장’ 업데이트 실시…3대 3으로 펼쳐지는 PVP 콘텐츠 제공

기사입력 2022.04.05 15:1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뮤오리진3’에 신규 콘텐츠가 등장했다.

5일 웹젠 측은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 신규 PVP(Player VS Player, 유저 간 대결) 콘텐츠 추가를 예고하며 웹젠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신규 콘텐츠는 '차원의 격투장'이다. '차원의 격투장'은 3대 3으로 펼쳐지는 집단 PVP(Player Vs Player, 유저 간 대결) 콘텐츠로 실시간으로 팀을 이뤄 상대와 싸울 수 있다. 회원들은 승리 혹은 패배를 통해 7단계로 구성된 등급을 얻는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차원의 격투장'은 1인, 혹은 사전 구성된 파티원들과 함께 매칭 시스템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차원의 격투장'에 입장한 회원들은 총 5분의 전투 시간 동안 여러 서버의 회원들과 전투를 벌인다. '차원의 격투장'은 다양한 형태의 전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전투 방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차원의 격투장' 맵은 '칸투르 유적'과 '이카루스'다. '칸투르 유적'은 직사각형의 전장으로 중앙에 있는 다양한 능력치 상승효과를 이용해 전략적인 결투를 펼칠 수 있다. 중앙을 차지하기 위한 난전이 강조되는 전장이다.

두 번째 맵 '이카루스'는 2개의 전장으로 구성되어있다. 하나는 게릴라 플레이에 특화된 전장으로 다수의 공격로를 통한 전략적인 선택이 필요하다. 나머지 전장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웹젠은 신규 컨텐츠 공개를 기념해 커뮤니티에서 깜짝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웹젠은 4월 7일(목) 23시 59분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있는 '차원의 격투장'에 관련된 퀴즈를 푼 '뮤오리진3' 회원들 중에 50명을 추첨해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의 업데이트 일정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웹젠은 ‘뮤오리진3’의 신규 콘텐츠, 기념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회원들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