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20:09
연예

'결혼' 현빈♥손예진, 日→인도까지 관심↑…이것이 '사불' 클라쓰 [엑:스레이]

기사입력 2022.04.01 06: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이 열린 가운데, 현실 부부가 된 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수많은 하객들이 참석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모았다.

현빈과 손예진 커플은 31일 오후 4시 그랜드워커힐서울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진행했으며, 주례는 없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는 배용준‧박수진 부부, 지성‧이보영 부부, 배우 김희선 부부, 션‧정혜영 부부, 지상욱‧심은하 부부 등 수많은 톱스타들의 결혼식이 열린 곳으로 유명하다.

결혼식에 앞서 웨딩 사진이 먼저 공개됐다. 행복감이 가득 느껴지는 두 사람의 미소가 담긴 사진에 많은 이들이 감탄을 자아냈다.

철통보안 속에 진행된 결혼식에는 경호원들이 배치되어 있었고, 청첩장을 소지한 이들만 예식장에 들어갈 수 있었다. 하객 명단에 따르면 현빈과 '시크릿가든'에서 호흡을 맞춘 하지원, 손예진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케미를 발산한 정해인을 비롯해 한재석, 황정민, 강기영, 고소영, 공유, 공효진, 임윤아, 장영남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부케는 공효진이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이 인연을 맺게 된 '사랑의 불시착'을 방영한 방송사 tvN은 드라마 공식 계정을 통해 스틸컷을 공개하면서 "세리동무♥정혁동무! 긴말하지 않겠소! 행쇼하라우!!!!!!!!"라고 축하를 전헀고,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는 자사 드레스를 입은 손예진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브랜드 앰버서더 손예진의 결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들의 결혼 소식에 '사랑의 불시착'이 큰 인기를 끌었던 일본에서는 국내 매체들의 보도를 인용하면서 실시간으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대해 보도했다. 한 일본 매채는 하객으로 참석한 이들의 명단을 보고 "마치 시상식과 같다"고 평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2020년 2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후 10주간 인기 TOP10에 올랐고,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후에도 꾸준히 역주행을 하면서 인기 순위 TOP10에 들어가고 있으며, 지난 5일에도 10위에 오른 바 있다. 일본 내에서는 제 2의 '겨울연가'로 평가될 정도로 전 세대에서 사랑받았다.

이 뿐 아니라 중국의 시나 연예 또한 두 사람이 결혼식에 앞서 산불 피해를 입은 지역에 2억원을 기부한 사실을 언급하면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인도에서도 롤링스톤 인도판과 CNN 인도판 등의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한편, 1982년생으로 동갑내기 커플인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1월 열애를 인정한 뒤 지난 2월 결혼을 발표했다.

손예진은 당시 인스타그램에 현빈을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라며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감성적인 글로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현빈도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한다.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작품(사랑의 불시착)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한다"라며 손예진과 맞잡은 손을 올려 축하를 받았다.

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최성준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