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6:08
연예

'고스팅 글로리아' 4월 14일 개봉 확정…서른 살 모태 솔로의 성스러운 밤

기사입력 2022.03.29 07:13 / 기사수정 2022.03.29 07: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고스팅 글로리아'(감독 마르셀라 마타, 마우로 사르세르)가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스팅 글로리아'는 30살 모태솔로 글로리아가 안 보여서 더 짜릿한 그와 성스러운 밤을 보내며 인생의 새로운 즐거움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북미 최대 장르 영화제인 판타지아 필름페스티벌을 비롯, 전 세계 27개 영화제 수상 및 노미네이트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고스팅 글로리아'가 오는 4월 14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도서관과 서점을 구분 못하는 작업남과 열렬한 키스를 나누는 커플 사이에서 난감해 하는 글로리아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고스팅 글로리아'의 메인 예고편은 코미디와 에로, 판타지와 로맨스를 뒤섞어 놓은 이번 작품만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기대감을 높인다. 


모태솔로인 그녀에게 오르가즘을 느껴 본 적이나 있다며 들볶는 절친 샌드라. 이어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 인해 그 동안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색다른 즐거움에 눈 뜨는 글로리아를 통해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다양한 사건을 예고하는 예고편의 후반부는 너무나 익숙한 팝송 'Gloria'의 멜로디와 함께 키스신과 구름 위의 비행선 등이 이어지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사뭇 진지한 표정의 글로리아와 모 화장품의 광고로도 유명한 '이 느낌,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을 전한다. 

'고스팅 글로리아'는 4월 14일 개봉한다.

사진 = (주)블루라벨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