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08:58
연예

제이비, 오늘(24일) '심야괴담회' 출격…흥미진진 경험담 공개

기사입력 2022.03.24 20:3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JAY B가 '심야괴담회'에 출연한다. 

JAY B(제이비)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회’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공포 체험에 대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전달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포 풀 패키지 체험러’로 소개된 JAY B는 흥미진진한 경험담을 생생하게 풀어내어 스튜디오와 패널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등 새로운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본인의 공포 체험 뿐만 아니라 스토리텔러로서 JAY B가 직접 읽어줄 공포 사연이 재미있게 꾸며질 것으로 기대된다. 

JAY B는 올해도 예능과 음악 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빅원의 새 싱글 '바람이 나를 안을 때'의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Def.라는 이름으로 발매한 EP [Love]는 지니차트 TOP 200 1위, 아이튠즈 1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하이어뮤직 입단 후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를 하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첫 솔로 EP의 피지컬 정규 앨범 [SOMO:FUME]은 약 10만 장의 앨범 판매량 수치 달성과 동시에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태국, 터키, 베트남 등 49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의 랭크되는 등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심야괴담회’는 일반인들이 직접 경험한 귀신 이야기를 출연진들이 직접 읽어주는 방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JAY B의 출연분은 24일 오후 10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하이어뮤직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