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43
연예

"우린 쇼윈도 부부였다"…더 파격적 '우이혼2', 4월 8일 첫방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3.11 13:5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뉴스) ‘우리 이혼했어요’가 시즌2로 돌아온다.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이혼2)’는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은 국내 최초로 ‘진짜 이혼 부부’가 출연, 파격적이면서도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신선한 충격과 뜨거운 공감을 선사했다. 특히 '우이혼'은 재결합을 목적으로 두는 것보다 이혼 부부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했다. 예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 '우이혼'은 첫 방송과 동시에 분당 최고 시청률 14.7%를 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런 가운데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가 약 1년 만에 편성을 확정 지으며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는 “우리는 쇼윈도 부부였다”고 충격 발언을 한 이혼 부부와 두 번의 이혼을 겪고 또다시 마주한 부부, 극심한 갈등으로 이혼을 준비 중인 부부 등이 출연을 앞둔 상황. 이혼과 재결합, 그리고 별거까지 다양한 사연을 바탕으로 두 배 더 강력하고 두 배 더 파격적인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출연자들의 감정과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는 거침없는 대화, 그리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가슴에 쌓인 오해를 풀어가는 과정 등 ‘헤어짐’에 관한 모든 것을 담아내며 시즌1보다 더 리얼한 ‘극사실주의 이야기’로 찾아올 전망이다.

제작진은 "'우이혼'이 출연진들의 사연을 공감해주고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셨던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시즌2로 돌아왔다"며 "시즌2에서는 제작진조차 눈과 귀를 의심하게 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판 사랑과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는  4월 8일 금요일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