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11 17:37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상반기 공채가 시작된 가운데, 유통업계 채용도 활발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애경그룹 유통부문, 보광훼미리마트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애경그룹 유통부문은 대졸 인턴사원 모집에 나섰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마케팅 등 5개 분야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및 2012년 상반기 이내 졸업예정자로서 전 학년 평균 2.7점 이상, 토익 730점 이상이어야 한다. 인턴십 수료자에 한해 2012년 신입사원 최종 입사 여부를 결정한다. 입사지원은 3월 24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akmembers.com)를 통해 하면 된다.
보광훼미리마트는 18일까지 상반기 신입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된다. 인턴십은 5주간 이뤄지며 근무 성적 우수자에 한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www.familymart.co.kr)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업무지원, 영업관리 외 총 4개이다. 전문대졸 이상이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웹디자이너와 GS25 경력사원에 한해 2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지원은 20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gsretail.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