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5:57
연예

이영자, 신동엽 짝사랑 몰카 고백…"걔는 진짜로 안다" (찐천재)

기사입력 2022.02.01 19:30 / 기사수정 2022.02.01 19:5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공부왕찐천재' 이영자가 신동엽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1일 오전 '공부왕찐천재' 유튜브 채널에는 '홍진경 '전 레시피' 최초 공개(이영자,동그랑땡,육전,꼬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진경은 이영자를 자신의 집으로 불러 동그랑땡을 비롯해 육전 등을 부친 뒤 과거 두 사람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이상훈 PD를 찾아갔다.

두 사람으로부터 세배를 받은 뒤 과거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추억을 떠올린 이상훈 PD는 "우리 호주 갔을 때 이영자가 신동엽을 좋아한 설정을 해서 몰래카메라를 했다"고 말해 이영자를 웃게 만들었다. 이에 이영자는 "(내가) 술을 못하니까 술을 한 모금하고 얼굴 빨개지면서 진실을 얘기했다. (신동엽에게) 널 사랑했다고 했다. 그리고 선생님이 또 바람을 잡았다"고 전했다.

이상훈 PD는 "'야 너 인마 여자 마음 울리면 되냐 이 XX야'라고 하고 계속 그랬다"고 회상했고, 홍진경은 "(신)동엽 오빠 절대 안 속을텐데"라고 반신반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상훈 PD는 "넘어갔다. 그 때 완전히 속았다. 처음으로 걔 속았다"고 했고, 이영자는 "동엽이 하얗게 질려서 '누나, 마음을 돌려'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상훈 PD는 "그거 이틀 걸쳐서 했다"고 전했고, 이영자는 "그대로 묻었다. 몰카라고 안 했다. 몰카라고 하기엔 이미 너무 멀리 왔다"면서 "걘 그렇게(내가 신동엽을 짝사랑 한 걸로) 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공부왕찐천재'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