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7 21:50
스포츠

KT 스포츠, 신현옥 신임 대표이사 선임

기사입력 2022.01.27 17:28


(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kt sports는 27일 이사회에서 신현옥(53) KT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현옥 신임 대표이사는 1993년 KT에 입사해 경영지원실장, 대구•부산 고객본부장, 경영지원부문장 등 현장과 스태프의 주요 직책을 두루 경험한 전문 경영인으로, 성과 중심의 유연한 인사제도를 정착하고, ESG경영과 단단한 기업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했다.

kt sports 신임 대표이사는 KT 내부 살림을 책임지는 경영지원부문장직도 지속 수행함으로써 그룹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한층 더 강화하고, 그룹 시너지도 극대화해 kt sports의 도약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신현옥 대표이사는 “야구, 농구, e-sports 등 프로 종목뿐 아니라 사격, 하키 등 아마추어 종목 팀을 운영 중인 스포츠 전문기업 kt sports의 대표이사를 맡게 되어 막중한 사명감과 도전의식을 느낀다”며, “kt wiz 등 각 종목 팀들의 전략적이고 전문성 있는 운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시스템을 정착시키고, 팬들에게 신뢰와 희망을 드리는 국내 대표 스포츠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사진=kt sports 제공

윤승재 기자 yogiyo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