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5 16: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프로야구

KT, 수원 야구 꿈나무에 2천만 원 상당 용품 지원

기사입력 2022.01.07 15:23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KT 위즈가 7일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연고지 학교 야구팀에 후원 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KT는 "이날 행사는 지난 시즌 창단 첫 통합 우승을 기념하고 연고 지역 유소년 야구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며 "이숭용 단장을 포함해 후원 대상 학교의 야구팀 감독 및 대표 선수 1명과 야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고 전했다.

후원 용품은 약 2,000만원 상당의 시합구다. KT는 장안고, 유신고 등 2개교와 매향중, 수원북중과 서호중 등 3개교, 신곡초와 영통구, 팔달구, 장안구, 권선구 리틀 야구단에 시합구를 전달했다.

KT는 또 "연고지 내 엘리트 야구 활성화를 위해 연고지 아마추어 팀 선수들을 대상으로 2022시즌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홈경기에 무료 입장을 실시한다"며 "비시즌에는 연고지 유소년 야구 선수들을 상대로 재능 기부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단장은 "야구 저변의 확대를 위한 첫 걸음으로, 연고지 학교 야구팀 활성화는 야구단으로서 당연한 책무"라며 "유소년 선수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하며 자신의 기량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홍석무 유신고 코치는 "2021년 KT의 창단 첫 통합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연고 지역 학교에 매년 관심을 가져 줘 감사하다"며 "선수들이 시합구로 연습하면서 조금 더 경기 실전 감각을 끌어올려 자신의 꿈을 더욱 키워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KT 위즈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