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8:13
연예

'층' 이제훈·문채원 "10년 전 함께 청룡영화상 신인상 받아…작품으로는 첫 만남"

기사입력 2021.12.16 11:4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층' 이제훈과 문채원이 서로의 첫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오전 오디오무비 '층'의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이제훈, 문채원, 강신일, 임지환 감독이 참석했다.

'층'은 알 수 없는 층간소음이 계속되는 무광 빌라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 용의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프로파일러 강호(이제훈 분)와 사건 담당 경위 지호(문채원)가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날 이제훈은 문채원과의 호흡에 대해 "(문)채원씨와 함께 작품을 하는건 처음인데, 저희의 첫 만남은 10년 전에 청룡영화상이었다. 그 때 같이 신인상을 받았었다. 신인상 트로피를 받고 나란히 수줍게 인사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 함께 인사를 하면서 같은 작품에서 만났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제서야 만나서 기쁘다"고 전했다.

문채원은 "신인상을 받은 이후로도 영화 시사회 뒤풀이 자리에서 만나 '같이 꼭 작품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었다"며 "'층'을 통해 만나게 돼 반갑지만, 아쉬움도 있다. 얼굴 보고 연기하는 걸 기대하는 팬분들도 계실 텐데, 그건 다음에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층'은 27일 공개된다.

사진= (주)스토리웨이브픽쳐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