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7:28
게임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 리뉴얼 업데이트…상점 대폭 개선

기사입력 2021.11.26 12:4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가 상점을 대폭 개선하며 신규 상품을 추가했다.

25일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디펜스 게임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에서 신규 상품 추가 및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에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는 정해진 시간 내 끝없이 몰려오는 적들로부터 수십가지의 스킬 조합과 유물 강화 등을 통해 적들을 물리치며 자신의 타워를 방어하는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리뉴얼 업데이트에서는 상점의 UI를 대폭 개선하여 기존 상점의 이미지가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됨과 동시에 다이아를 구매하는 즉시 2배로 지급해주는 1+1 상품 등의 기간 할인 상품과 게임 내 광고를 없애는 광고 제거 상품이 추가되어 이전보다 더 편리하게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2차 대규모 업데이트 때 추가된 신규 챕터 3종의 별보상 다이아 개수가 증가되면서 더 손쉽게 많은 재화를 얻을 수 있게 되고 방치모드에서 30분이 지났을 때 중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편의성이 개선되었다.

또한, 유물 한계 돌파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인증만 하면 영웅 강화석과 골드를 지급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와 다이아 및 골드 등을 매일 지급받을 수 있는 주말 푸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디펜더 여러분의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여 보다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디펜더 여러분들에게 훨씬 이상의 혜택과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가 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랜스디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나다디지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