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29 05: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장윤정♥' 도경완 "첫사랑이랑 결혼…여자친구 없었다" 너스레 (그랜파)

기사입력 2021.11.26 10:0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랜파’ 도경완이 후진 없는 ‘과거사 토크’에 화들짝 놀라며 ‘셀프 자아분열’을 일으킨다.

도경완은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MBN ‘그랜파’ 4회에서 박근형-백일섭-임하룡과 ‘골프 여군단’ 박정수-정혜선-이지현의 혼성 1:1 포썸 플레이의 캐디로 나선다. 이날 도경완은 처음 만난 정혜선이 “완전 ‘찐 팬’”이라고 인사하자 황홀해하다가, 이내 “하영이의 ‘찐 팬’”이라는 정혜선의 멘트에 어질어질한 정신 상태를 보인다.

잠시 후, 단풍이 완연한 골프장에서 카트를 운전하다가 그는 “예전에 곱게 물든 단풍을 여자친구에게 주곤 했는데”라며 회상에 젖는다. 하지만 스스로의 발언에 화들짝 놀란 도경완은 “아! 나 여자친구 없었구나, 첫사랑이랑 결혼했지”라며 다급히 정정에 나선다. 아내 장윤정을 자연스럽게 소환하는 도경완의 ‘급발진 토크’가 짠내 웃음을 선사할 예정.

제작진은 “도경완이 제주도에서 ‘그랜파’ 멤버 이순재-박근형-백일섭-임하룡과 게스트 김용건을 극진히 모시며 손자로서의 역할을 다한 데 이어, 할배들의 중심을 잡는 안정적인 진행으로 ‘그랜파’의 든든한 기둥이 되어주고 있다. 4회 방송에서는 가을 감성에 듬뿍 젖은 ‘도캐디’로서, ‘건건 캐디’ 김용건과 함께 ‘캐디 듀오’로 또 한 번 맹활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생필드 평생동반 그랜파(GRAND PAR)’는 국민할배 이순재-박근형-백일섭-임하룡과 ‘도캐디’ 도경완의 명랑 골프 유랑기를 담은 골프 예능. 오는 27일 오후 9시 30분 4회를 방송한다.

사진 =MBN ‘그랜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