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7:42
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 최강의 무도가 ‘고케츠’ 한정 등장…할로윈 분위기로 단장

기사입력 2021.11.01 15:3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할로윈 축제를 11일까지 이어간다.

1일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서 할로윈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하여 이용자가 할로윈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 할로윈 축제를 통해 이용자는 매일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할로윈 테마 아이템인 ‘호박’과 ‘사탕’을 받아볼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할로윈 테마 이벤트인 ‘호박 파이 제작’과 ‘트릭 오어 트릿’에 참여하는 데 사용된다.

그 중에서도 ‘호박 파이 제작’은 희귀한 휘장과 연구 핵심, 탁월 증폭 카드 등의 보상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박 파이 제작’은 단계별로 10가지의 풍성한 보상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11월 12일까지는 원작 애니메이션 속에서 괴인 협회 소속 괴인이자 괴인 협회 간부 중 하나인 ‘고케츠’가 한정 등장한다. 고케츠는 원작에서 최초로 열린 슈퍼파이트의 우승을 차지했을 정도로 대단한 무술가였으나 괴인 협회 아지트로 끌려가 괴인 세포를 먹고 괴인의 모습이 된 캐릭터다.

원작 애니메이션 ‘원펀맨’ 속의 등장인물들을 게임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원작 구현성과 화려한 스킬, 호쾌한 액션, 다양한 전략을 고민하게 하는 덱 구성 등을 앞세워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까지 오른 흥행작이다.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그는 3년간의 특훈으로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해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사진=GAMENOW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