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43
연예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연기 첫 도전, 청춘 수사극 장르에 우려 사라져"

기사입력 2021.10.14 14:59 / 기사수정 2021.10.14 14: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강다니엘이 디즈니 플러스 APAC 콘텐츠 쇼케이스를 통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1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디즈니 플러스 APAC 콘텐츠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루크 강 월트 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총괄 사장과 제시카 캠-엔글 월트디즈니컴퍼니 아태지역 콘텐츠 및 개발 총괄 등이 참석했다.

이어진 디즈니 플러스 한국 콘텐츠로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출연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류승룡·한효주·조인성 등이 출연하는 '무빙', 서강준·이시영 등이 출연하는 '그리드', 윤계상·서지혜·김지석이 출연하는 '키스 식스 센스' 등이 소개됐다.

이후 패널 토크를 위해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무대에 올랐다.

강다니엘은 "연기 첫 도전이다. 저도 확실한 완성품으로 트레일러를 보는 것이 처음이라 너무나 신기하다. 제가 생각하는 청춘의 모습이 잘 담겨서 빨리 보고 싶다"고 인사했다.

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에 대한 우려가 많이 사라졌다. 왜냐하면 청춘 수사극이라는 장르에 많이 끌리기도 했고, 홀린듯이 대본을 읽었었다. 무엇보다 또래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고 말했다.

또 "채수빈 씨가 정말 많이 배려해줬다"고 고마워했고, 채수빈도 "5월부터 촬영해서 지금까지 찍고 있다. 청춘들의 이야기가 정말 예쁘게 보였다. 저도 30대가 곧 되니까, 제게 마지막 청춘물이 되지 않을까 싶다"며 웃었다.

강다니엘은 "(채)수빈 씨의 배려 덕분에 좋은 조화를 완성할 수 있었다. 기본적으로는 모든 운동의 능력치를 올리려고 많이 노력했다. 액션 스쿨에 가서 정말 노력을 많이 했다. 주변 지인들을 통해 실제 경찰대생을 만나보기도 했다. 그렇게 파헤치면서, 이 대본이 의미하는 뜻을 여쭤보고 연구했다"고 덧붙였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내용을 담은 드라마이며, 디즈니 플러스는 11월 12일 한국에서 론칭한다.

사진 = 디즈니 플러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