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8:00
게임

‘가디언 테일즈’, ‘길드 점령전’ 업데이트…길드원들과 최종 보스 맞대결

기사입력 2021.10.08 11:4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가디언 테일즈’가 ‘길드 점령전’을 업데이트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8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콘텐츠 ‘길드 점령전’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길드 점령전’은 길드원들이 적 주둔 세력의 거점을 점령한 뒤 사령부에서 최종 보스와 전투를 진행하는 협동 콘텐츠로, 하루에 세 번씩 참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길드 점령전’ 참여를 통해 ‘참여 보상’, ‘점령 보상’, ‘길드 누적 보상’ 등으로 ‘젬’, ‘스타피스’, ‘훈장’, ‘커피(스태미나)’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1일까지 ‘에리나’, ‘오그마’, ‘미래공주’, ‘가브리엘’, ‘엘레노아’, ‘미야’, ‘루시’, ‘가람’, ‘루’ 등 총 9개의 영웅이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미래 공주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로드맵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콘텐츠 ‘길드 점령전’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