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06:30
게임

‘동방불패 모바일’, 1주년 기념 업데이트…오악검파의 ‘형산파’ 등장

기사입력 2021.09.08 17:48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동방불패 모바일’이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8일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의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문파 ‘형산파’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형산파’는 오악검파 중 하나로 음률에 통달한 것은 물론, 악기 속에 검을 숨기며 소리 없는 안개처럼 비밀스럽고 강력한 무공을 사용한다.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눈을 가리고도 민첩하게 움직이며 선율을 연주하는 듯 아름답게 검날을 휘두르는 ‘형산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장비 시스템 ‘암기’는 암기 조각을 모아 더욱 강력하게 주조할 수 있으며, 새롭게 등장한 ‘비경보물’과 ‘제세안방’에서 보상으로 암기 조각을 얻을 수 있다.

‘비경보물’은 일상 콘텐츠에서 획득한 ‘흑수령’을 사용해 입장 가능하며, 각 비경 층을 완수하면 보상으로 전설 또는 신화 암기 조각을 확률적으로 얻는다.

‘제세안방’은 필드에 출연한 보스가 지정 장소에 도착하기 전에 처치해야 하는 미션으로, 완수 시 신규 탈 것 ‘고영선군’과 비연은사 암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수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추종령’ 시스템이 추가되어 원수에게 복수하거나 복면류 아이템을 사용해 타인의 추적을 피할 수도 있어 보다 짜릿한 PvP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서버 ‘휴수소오’를 오픈했으며, ‘동방불패 모바일’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한정 특수 칭호와 귀속원보 500개, 나비매듭 30개, 단향 5개, 진귀한 깃털 10개, 랜덤 착색제 등이 포함된 쿠폰 ‘일주년축하해’를 공개했다.

공식 카페에서도 이번 업데이트와 출시 1주년 이벤트를 실시, 구글 리뷰와 축하 댓글, 자유 형식으로 1주년을 기념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사진= 퍼펙트월드 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