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00:54
연예

싱어송라이터 알리아(Aalia), 오늘(21일) 신곡 'All i see is you' 발표

기사입력 2021.08.21 15:57 / 기사수정 2021.08.21 15: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여성 싱어송라이터 알리아(Aalia)가 신곡을 발표한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알리아의 디지털 싱글 앨범 'All i see is you(너만 보여)'는 좋아하는 이성과 함께 보내는 순간 느끼는 여성의 감정을 서정적인 가사와 알리아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담아낸 곡으로 오리지널 버전과 어쿠스틱 버전이 함께 수록돼 있어 곡에 담긴 따뜻한 감성과 다채로운 표현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발매한 앨범 'Adrenaline Junkie'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알리아가 지난 앨범에서 트렌디함과 클래식함을 넘나들고 소울, 트랩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음악적 멋을 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알리아만의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을 담아내며 듣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알리아의 독보적 감성을 영상미로 표현한 뮤직비디오는 신인 감독 ZERO(김영신)이 메가폰을 잡아 아름다운 영상미와 독특한 표현력으로 곡의 감동과 여운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성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알리아(Aalia)는 R&B, 팝, 발라드,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자신의 색으로 소화하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지난 2018년 SBS 드라마 '운명과 분노'를 시작으로 '시크릿 부티크', tvN 드라마 '빈센조', '안녕 드라큘라' 등의 드라마 OST에 다수 참여해 가창 및 작사, 코러스 등 다양한 작업에 참여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앨범을 제작한 라이브오션미디어 홍인제 대표는 "앞선 OST 앨범과 자신의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알리아가 신곡 'All i see is you(너만 보여)'를 통해 보여줄 깊은 보이스와 감성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알리아의 신곡 'All i see is you'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되며 같은 시간 스톤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 = 라이브오션미디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