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25
게임

‘카발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경험치 버닝 이벤트

기사입력 2021.07.28 16:2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카발 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28일 이스트게임즈의 장수 MMORPG ‘카발 온라인’이 신규 DX 던전 ‘가든 오브 더스트’ 추가 등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든 오브 더스트’는 중~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DX 던전으로, 최대 5명의 유저가 40분간 플레이할 수 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고레벨 장비인 ‘팔라디움’ 세트와 피해감소 능력치를 크게 상승시키는 ‘에센스 룬 - 피해감소II’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적 시스템이 확장 및 추가되었다. 미션 전쟁 시 적대 유저 및 레거시 가디언 처치 횟수 조건을 확장하여 보다 적극적인 콘텐츠 참여를 이끌 예정이다. 특히 신규 업적 콘텐츠는 펫 훈련, 미궁 보스 처치 등 이미 사용되고 있던 업적 조건을 활용하거나, 아이템 강화 관련 조건이 추가되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더 많은 업적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초월 레벨 유저들을 위한 배틀스타일 체인지 키트도 추가되었다. 기존 배틀스타일 체인지 키트는 199레벨 이하의 유저들만 사용 가능했으나, 신규 키트를 통해 초월 레벨 달성 이후에도 배틀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자유롭고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버닝 이벤트를 통해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하는 캐릭터의 모든 경험치가 200% 증가한다. 접속만 해도 신규 던전 진입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신규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던전 회차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이스트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