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30 13: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김상호, tvN 다큐 '슈퍼푸드의 힘' 스토리텔러로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7.22 13:4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tvN STORY가 ‘슈퍼푸드의 힘’을 선보인다.

‘슈퍼푸드의 힘’은 세계 각국 무병장수 건강법과 그 속에 감춰진 슈퍼푸드의 힘을 탐구하는 장수 다큐멘터리다. 평균 기대수명이 늘어나고 있는 요즈음, 생명 연장의 원동력 중 하나로서 슈퍼푸드를 만나보고 건강한 삶에 대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에 배우 김상호가 합류해 눈길을 끈다. 김상호는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연기와 편안한 매력으로 활약 중인 배우로, 이번 여정의 스토리텔러로 나선다. 평소에도 건강에 관심이 많다는 그는 공감 어린 내레이션으로 편안한 시청을 도울 전망이다.

공개된 티저는 이러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슈퍼푸드들의 등장과 이에 더한 김상호의 유쾌한 표정과 위트 있는 모습은 이어질 풍부한 이야기를 예고한다.

제작진은 “‘슈퍼푸드의 힘’은 건강한 삶의 방식과 미래 식탁의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상호 배우는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고, 실제로 탄수화물 섭취를 삼가는 등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몸소 실천 중”이라며 “더욱 진정성 있는 다큐멘터리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인다.

‘슈퍼푸드의 힘’은 8월 6일(금) 오전 9시 tvN STORY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방송된다. 이어 tvN에서 8일(일) 오전 7시 30분 1화가 편성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tvN STOR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