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28 10: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정글 크루즈' 드웨인 존슨 "韓 팬들 반응 인상 깊어…좋은 기억"

기사입력 2021.07.22 09:4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드웨인 존슨이 한국 팬들의 반응이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22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디즈니 영화 '정글 크루즈'(감독 자움 콜렛 세라) 화상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드웨인 존슨과 에밀리 블런트가 참석했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국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웨인 존슨은 이날 간담회를 통해 "한국 갈 때마다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와서 좋은 인상을 갖고 있다. 팬들의 반응도 인상 깊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비결이라면 제가 연기를 할 때 진정성을 갖고 한다는 점, 오락성을 극대화한다는 점이 아닐까 싶다"는 말도 덧붙였다.

에밀리 블런트 역시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로 국내에서 많은 사라응ㄹ 받았던 바. 그는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한국 흥행에 대해 감사하단 말씀을 이 자리를 통해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글 크루즈'는 재치 있는 선장 프랭크(드웨인 존슨 분)와 용감하고 자유분방한 식물 탐험가 릴리(에밀리 블런트)가 신비로운 힘으로 둘러싸인 아마존에서 고대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해 벌이는 스릴 넘치는 모험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오는 28일 오후 5시 개봉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