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02
게임

'기적의검', 마스코트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선착순 1천명에게 풍성한 선물

기사입력 2021.05.18 15:4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기적의검'이 팬들을 상대로 마스코트 설문조사를 준비했다.

18일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마스코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곱 가지 마스코트 캐릭터 중 하나를 선정하고 활용 방안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텀블러, 휴대폰 고리, 디퓨저가 포함된 3종 선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기적의검’의 12세 이용가 버전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에 출시해 18세 미만의 유저들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2세 이용가 버전은 기존의 18세 이용가 버전에서 유저들 간의 거래를 할 수 있는 ‘시장’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가 동일해 변함없는 성장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기적의검’은 빠른 레벨업을 자랑하는 세로형 방식의 모바일 MMORPG로, 각종 마켓 매출 순위에서도 오랜 기간 상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1주년, 설날 감사제와 홍보 모델 발탁 기념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존 및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을 지급하며 소통을 우선시하는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신규 유저의 유입과 참여도를 높이는 캠페인을 실시, 기존 유저들이 정체감을 느끼지 않도록 다방면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밖에 인기 웹툰, 연예인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유저 선호도를 고려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실시할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4399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