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20 12:45 / 기사수정 2010.12.20 13:28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CJ인터넷 (대표이사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서비스 중인 웹게임을 통해 다채롭고 흥미로운 연말 연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웹게임은 <대전략웹>, <미스터 CEO>와 같이 다양한 장르의 신규 게임과 성공적인 채널링 서비스로 강력한 라인업을 확보하는 등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으며, 고객들과 함께 뜻 깊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각 게임 별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하반기 최고의 웹게임 <대전략웹>은 솔로들의 외로움을 달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20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에 가입하거나 신규 길드원을 모집하는 길드 마스터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운영자도 산타로 깜짝 변신해 미션을 달성하거나 원하는 선물에 덧글을 달면 선물을 지급하며 상승한 랭킹 순위 20위까지 상품도 준다.
최초의 무협 웹 RPG <무림영웅>은 베스트 이미지 선발대회를 연다. 22일까지 이용자들이 직접 올린 베스트이미지 9점의 작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추천하고 덧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31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는 연말을 맞아 각종 세트 아이템 등을 한정 판매한다.
오리엔탈 판타지 전략 웹게임 <봉신연의>는 19일까지 친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경우 추천인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준다. <칠용전설>도 겨울을 맞아 기존 영웅보다 한층 강력해진 스페셜 영웅과 경험치 획득량을 30% 증가시켜주는 한정판매 아이템도 등장한다.
한편 넷마블에서 채널링 서비스 중인 <웹삼국지>와 <천검영웅전>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