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0:05
게임

‘R2’, 오픈 리부트 서버 ‘3rd WAVE’ 이벤트 실시…이벤트 참여 시 각종 아이템 획득

기사입력 2021.04.15 15:0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2’가 오픈 리부트 서버 ‘3rd WAVE’ 이벤트를 시작한다.

15일 웹젠 측은 금일부터 오는 4월 22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및 ‘연금술사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높으며,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먼저, 웹젠은 보물상자와 실버를 교환하는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로덴, 바이런, 블랙랜드, 애쉬번 마을에 있는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NPC를 찾아가 ‘황금 보물상자 1개’와 ‘100,000 실버’를 주면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와 ‘신성수(30일)’ 등 보상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연금술사의 혜택!’도 열린다. ‘R2’ 회원들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 위치한 <연금술사> 곤 NPC에게 강화 주문서 제작을 의뢰하면, 평소보다 더 적은 수량의 강화 주문서를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주문서 수량 감소는 ‘빛나는 강화 주문서’, ‘찬란한 강화 주문서’, ‘강렬한 강화 주문서’에만 적용된다.

웹젠은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이벤트들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게임 이용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웹젠은 4월 22일(목) 정기점검 이후로도 추가 이벤트를 열어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지속해서 독려할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