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08:15
연예

'음악중심' 로제, 아이유·임영웅 꺾고 1위 "멋진 가수 될게요" [종합]

기사입력 2021.03.27 20:18 / 기사수정 2021.03.27 20:1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아이유, 임영웅을 제치고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블랙핑크 로제의 'On The Ground', 아이유 'Celebrity',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로제가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12일 발매된 '온 더 그라운드'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신비로운 악기 편곡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 곡. '항상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달려왔지만 정작 중요한 가치는 내 안에 있다'는 가사를 담은 노래다.

로제는 "첫 솔로 데뷔인데 이렇게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YG 식구들 너무 감사드리고 테디 오빠 항상 뒤에서 응원해주시고 멋진 곡 써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하다. 저 1위했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이어 "(블랙핑크) 멤버들 너무 고맙고, 블링크 항상 기다려주고 제가 하는 일 다 응원해주셔서 고맙고 사랑한다. 앞으로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멋진 가수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로제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누렸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Coin'으로 컴백한 아이유와, '인터뷰'로 돌아온 티아라 소연의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음악중심'에는 아이유, 소연, 슈퍼주니어, ROSÉ, 제시, 임영웅, 펜타곤, WayV, 영지, VERIVERY, BDC, MCND, Weeekly, GHOST9, DRIPPIN, 퍼플키스가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