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6:41
사회

크리스마스, 깜짝 이벤트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자

기사입력 2010.12.08 16:01 / 기사수정 2010.12.08 16:50

엑스포츠뉴스 기자



- 박현빈 꽃배달, 꽃 선물과 함께 통기타 라이브 연주 등 각종 이벤트 제공

[엑스포츠뉴스 정보] 박현빈 꽃배달을 서비스하는 '플라워유유'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보다 특별하게 보내고 싶어하는 연인들을 위해 꽃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안했다.
 
이번 이벤트 제안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얼마 남지 않은 2010년의 다양한 기념일을 평생 추억에 남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여인에게 고백을 앞두고 있는 남성이라면 달콤한 러브송과 함께 향기로운 꽃 선물까지 할 수 있는 '꽃배달 & 통기타 라이브 연주' 이벤트를 추천한다.
 
'꽃배달 & 통기타 라이브 연주' 이벤트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통기타 라이브 공연과 함께 꽃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촛불장식과 영상편지, 플랜카드, 풍선장식 등 다양한 옵션 상품들의 선택도 가능해 맞춤 고백에 제격이다.
 
또한 이미 연인이 된 커플이라면 '버블플라워 & 사탕박스' 이벤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버블플라워 & 사탕박스' 이벤트는 버블플라워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기존 옵션상품으로 구매가 가능했던 사탕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꽃과 함께 달콤한 사탕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버블플라워는 비누로 만들어진 꽃이기 때문에 샤워 시 꽃잎을 떼어 사용하면 거품목욕을 즐길 수 있으며, 생화에선 보기 힘든 화려한 컬러와 긴 보존 기간으로 인해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방향제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박현빈 꽃배달 관계자는 "버블플라워 상품의 경우 주문제작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나 예약택배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생화 상품의 경우는 언제든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며 "이번 기회에 멀리 떨어져 있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라워유유'에서는 기존의 할인율과 적립율을 두배로 올려주는 '더블할인-적립' 이벤트와 구매 고객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자료 제공=플라워우유]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