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06 12:31 / 기사수정 2010.12.06 14:08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외국계 기업들의 채용 소식이 잇따라 들려오고 있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야마하뮤직코리아, 한국네슬레 등의 외국계 기업 채용 소식을 5일 전했다.
야마하뮤직코리아의 물류전산과에서는 팀장과 전산담당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일본어 또는 영어 가능자이어야 한다. 관련 경력은 5~7년 이상을 필요로 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www.yamaha-music.co.kr)나 인크루트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되고 마감일은 12월 15일이다.
한국네슬레주식회사는 네슬레프로페셔널(Nestle Professional)사업부문의 영업사원과 청주공장의 프로젝트엔지니어를 모집한다. 모두 경력사원을 채용하며, 네슬레프로페셔널 사업부문의 영업사원은 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자로서 학점 3.3 이상자여야 한다.
또한 MS오피스 사용이 가능해야 하고, 토익800점 이상을 보유한 영어 회화∙작문 우수자를 선발한다. 청주공장의 프로젝트엔지니어는 경력 3년 이상을 필요로 한다. 12월 9일까지 각 부문 해당 접수처로 우편 접수 하면 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