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22:56
게임

라그나로크, 길드마스터 캠프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0.12.03 22:01 / 기사수정 2010.12.03 23:3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길드마스터 캠프를 개최하고, 오는 1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길드마스터 캠프는 라그나로크 개발자와 길드마스터가 함께 1박 2일 동안 의견을 나누고 추억을 쌓는 행사로, 유저 간 화합과 친목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프는 12월 18일과 19일 경기도의 한 펜션에서 진행되며, 오는 12일까지 캠프 참가 접수를 받는다.

길드원 10인 이상의 길드에서 길드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길드마스터는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 내 '문의하기' 게시판에 간략한 본인 및 길드 소개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길드마스터 캠프는 참가자들의 화합과 커뮤니케이션을 주 목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의 향후 개발 계획 발표를 비롯해 전면 무료화 이후 건의, 제안사항을 듣는 설문조사 및 대화의 시간, 게임의 발전 방향에 대해 모색하는 브레인스토밍 등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레크레이션 활동이 준비되며, 주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그 동안 당일로 진행됐던 길드마스터 파티가 유저들과 더욱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교감하기 위해 1박 2일의 캠프로 변경돼 진행된다"며, "각 서버 별로 고루 참가해 라그나로크로 맺어진 소중한 인연을 되새기고, 게임에 대한 좋은 의견을 제안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 '라그나로크'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