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03 21:50 / 기사수정 2010.12.03 23:30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2일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주형철)의 포털 네이트(www.nate.com) 내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한다.
국내 최고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이번 채널링은 CJ인터넷과 SK커뮤니케이션즈의 전략적 제휴에 따른 네이트 게임서비스 강화와 <마구마구>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진행하게 되었으며, 오픈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구마구 오픈 100% 선물 대축제' 이벤트를 통해 네이트(NATE) 게임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마구마구 오픈 프로모션을 싸이월드 스크랩, ⓒ로그 공감, 커넥팅 보내기 등을 통해 홍보할 경우 100% 도토리를 지급하며, 네이트 <마구마구>를 가입하여 팀을 생성한 전원에게 마구마구 '09세트덱'과 도토리 6개씩을 지급한다.
또, 네이트 <마구마구> 게임을 통해 단계별 조건을 충족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구마구> 게임 내 이벤트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선수카드 세트와 부스터 사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