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9:54
연예

바비킴, 신곡 ‘태양처럼’ 12일 발매 “위로의 메시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1.11 07: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바비킴이 신곡 ‘태양처럼’으로 돌아온다. 

11일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바비킴 새 디지털 싱글 ‘#1 THE SUN (곡명: 태양처럼)’ 음원이 발매된다. 바비킴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공식채널을 비롯한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곡 ‘태양처럼’은 2021년 바비킴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의 첫 발을 떼는 앨범이다. 유일무이한 존재를 지칭할 때 사용하는 단어인 ‘THE’의 의미를 담은 이 프로젝트는 유일무이한 존재들을 2021년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에 주제로 담아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유일한 존재인 ‘당신’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한다. 삶에 지친 모든 이들을 위해 해가 뜨고 지는 것처럼 지금은 힘들지만 곧 밝은 날이 돌아오리라는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작사, 작곡, 세션은 감성 싱어송라이터 김종환이 모두 맡았다.

레전드급 두 뮤지션의 만남은 바비킴이 ‘윤시내 특집’으로 진행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김종환 작사, 작곡의 ‘인생이란’ 무대로 우승한 것이 계기가 되어 이뤄졌다는 후문이다. 김종환의 감성적인 노래와 바비킴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많은 이들의 다친 마음을 어루만져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바비킴은 12일 정오 디지털 싱글 ‘#1 THE SUN (곡명: 태양처럼)’ 공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크루이엔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