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49
연예

'이웃사촌', 안방에서 만난다…오늘(28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20.12.28 10:2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이웃사촌'(감독 이환경)이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로 상영된다.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웃사촌'은 28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 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오는 31일부터는 KT olleh TV와 LG U+TV를 통해, 1월 1일 새해부터는 SK B tv의 영화 큐레이션 프로그램 '무비빅'을 통해 일주일간 '이웃사촌'의 이환경 감독과 배우들의 진솔한 영화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인터뷰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웃사촌'은 개봉과 함께 압도적인 예매율 및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얼어붙은 극장가를 녹이고 올 겨울 최고의 웃음과 감동이라는 극찬을 받은 작품.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과 이웃의 정부터 그때 그 시절 레트로 감성까지 담아내 인기를 끌었다.

이처럼 연말 극장가를 사로잡은 '이웃사촌'은 28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7번방의 선물' 이환경 감독과 제작진의 따뜻한 휴먼 스토리, 그리고 정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군단의 열연으로 완성한 웃음과 감동을 전국 안방극장에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이웃사촌'은 안전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며, 28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 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