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1 05:16
게임

'WWE 2K 배틀그라운드', 두 번째 로스터 업데이트…11명의 새로운 슈퍼스타

기사입력 2020.11.27 16:3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WE 2K 배틀그라운드'에 슈퍼스타 11명이 추가됐다.

27일 2K는 자사의 아케이드 스타일 액션 게임 WWE 2K 배틀그라운드에 로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로 ‘라힘’ 릴라드(‘Laheem’ Lillard)와 그롱스터(Gronkster)를 비롯한 11명의 새로운 WWE 슈퍼스타가 등장하며 17개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5개의 새로운 경기장이 추가되었다.

특히 평소 WWE의 열렬한 팬으로도 알려진 릴라드와 그롱스터는 WWE와도 깊은 인연이 있어 이번 합류는 의미 깊으며, 두 선수는 로스터 업데이트 직후 잠금 해제되어 바로 플레이해볼 수 있다.

NBA 2K21의 표지 모델인 릴라드는 아디다스와 파트너십으로 데임 7 농구화를 제작할 때 WWE 명예의 전당 선수인 릭 플레어(Ric Flair)와 함께 했으며, 이번 게임에는 흰색과 황금색 아디다스 데임 7 ‘릭 플레어’ 농구화를 신고 등장한다.

또한 NFL 스타였던 그롱스터는 WWE의 대표 이벤트인 레슬매니아에 두 차례 출연했으며, 레슬매니아33에서 입었던 흰색 상의와 빨간색 반바지 차림과 레슬매니아36의 WWE 24/7 챔피언십에서 우승 당시 입었던 동물이 인쇄된 검은 의상 등 두 가지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WWE 슈퍼스타와 전설, 명예의 전당 선수, 경기장 등이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WWE 2K 배틀그라운드에 추가될 예정이며 일부 슈퍼스타 및 꾸미기 아이템은 게임 내 재화로 잠금 해제가 필요하고 게임 내 재화는 게임 내에서 얻거나 구매 가능하다.

우선 지난 11월 23일에는 유령의 집 경기장(잠금 해제됨)이, 24일에는 그롱스터(잠금 해제됨), 마초맨 랜디 새비지, 언더테이커 – 미국의 악당 의상, 추수감사절 경기장(잠금 해제됨), 언더테이커 30주년 경기장 등이 추가되었다.

이어서 내달 2일에는 ‘라힘’ 릴라드(잠금 해제됨), 레이 리플리(잠금 해제됨), 부기맨, 핼러윈 서커스 경기장 등을, 12월 9일에는 빌리 케이(잠금 해제됨), 케인, 안드레이드, 서바이버 시리즈 경기장 등을, 12월 16일에는 버디 머피(잠금 해제됨), 페이턴 로이스, 에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빠른 템포의 액션과 다양한 강화, 특수 기술, 색다른 근접 무기, 상호작용 가능한 환경 등이 특징이며, 독특한 아케이드 스타일 플레이와 그래픽으로 캐주얼 플레이어는 물론, 기존 WWE 게임 팬 모두를 위한 게임이다.

2K와 WWE 2K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고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