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1:57
게임

미호요, '원신' 9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4 출시…플랫폼간 파티플레이 가능

기사입력 2020.08.29 10:48 / 기사수정 2020.09.01 18:29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을 9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4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게임스컴2020에서 오늘 밝혔다.

‘원신’은 플레이스테이션®4는 물론 PC와 안드로이드, iOS 등 역시 같은 날 동시 발매되어 진정한 멀티 플랫폼을 구현했으며, 다른 기기 환경의 유저들과 함께 방대한 마법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원신’은 이용자들이 신비로운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가족을 찾기 위해 긴 여행을 떠나고, 마침내 세상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는 이야기를 담았다.

새롭게 공개된 인터뷰 영상을 통해 미호요 개발자들은 크로스 플랫폼 프로젝트의 영감과 수려하고 몰입도 높은 판타지 월드를 묘사하기 위한 노력, 그리고 향후 풍부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계획 등을 공개했다.

원신 테크니컬 디렉터 Zhenzhong (쩌언중)는 “우리는 지속적으로 유저들에게 피드백을 받으며 성능과 안정성을 최적화해 싱글 모드 및 협동 모드에서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현재 신규 기능을 개발 중이며 추후 업데이트에서는 렌더링과 시각효과를 개선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플레이스테이션®4의 단독 아이템과 예약주문 정보가 공개됐다. 모든 플레이스테이션®4 유저들은 강림의 검과 강림의 날개를 비롯한 단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예약주문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식 출시일 이전 모험가 예약 물자팩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추가적인 예약 구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신의 플레이스테이션 프리오더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미호요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