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28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음료 광고 속 밝은 에너지와 비주얼

기사입력 2020.07.12 13:28



지난 11일 롯데칠성음료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의 광고 본편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칠성 사이다를 만난 'JIMIN' 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새로움을 마시다 칠성사이다 by JIMIN'이라는 설명과 함께 본편 및 메이킹 영상이 함께 공개되었다.

영상 속 지민은 청바지에 흰색 티셔츠를 매치해 대학생처럼 풋풋한 데일리룩의 모습을 선보였다.

촬영이 시작되기 전 카메라와 자신의 동선을 꼼꼼히 확인하는 지민의 모습은 프로페셔널 그 자체였다. 촬영이 시작되자 음료를 마신 후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음료의 '톡' 쏘는 느낌을 양팔과 다리를 힘껏 뻗으며 점프해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러한 그의 밝고 청량한 모습, 그리고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MAP OF THE SOUL : 7'으로 올 상반기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10일 닐슨뮤직이 발표한 2020년 상반기 리포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총 55만 2000장의 판매량으로 '톱 10 앨범-토털 세일즈(Top 10 Albums-Total Sales)'에서 정상을 꿰찼다.

닐슨뮤직 2020년 상반기 리포트는 2020년 1월 3일부터 7월 2일까지 집계된 미국 내 실물(피지컬) 앨범 판매 및 디지털 다운로드, 오디오 스트리밍 등 음악 관련 수치와 트렌드를 분석한 자료이다.   

방탄소년단이 1위에 오른 '톱 10 앨범-토털 세일즈' 차트는 CD와 LP, 카세트 등 실물 앨범 판매량과 디지털 앨범 다운로드 횟수를 합산해 집계한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실물 앨범 판매량만을 집계하는 '톱 10 피지컬 앨범(Top 10 Physical Albums)'에서도 52만 8000장의 기록으로 1위에 랭크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칠성음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